작성일
2019.11.05
작성자
음악학과
조회수
416

2019 한세가족과 함께하는 'This is Hansei' 콘서트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풍성하고 아름다운 결실의 계절에 한세대학교 예술학부 정기연주회를 개최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한세대학교 예술학부는 의·진리·사랑을 바탕으로 아름답고 우수한 학생들을 이 사회가 필요한 세계적인 예술인으로 양육하고 있습니다. 예술학부 학생들은 각자의 역량을 표현하는 창작· 연주·앙상블 등 다양한 연주회를 통해 각자의 음악적 능력과 예술적 영역을 키우고 있으며 그 결과 한세대 콘서트 콰이어의 국제합창제 우승을 비롯한 독주와 앙상블의 국내외 저명한 콩쿨에 입상하여 대내외적으로 높은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한세대 예술학부는 인근 지역주민들을 위한 현악 및 관악 오케스트라, 사제지간의 피아노 앙상블 등 다양한 음악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이러한 활동들은 군포시를 포함한 지역사회에 대한 문화·예술의 선도적 역할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습니다. 최근 한세대는 국제적으로 영역을 확장하여 한국국제협력단(KOICA)의 후원으로 미얀마의 선진적인 음악교육을 담당하고 있어 세계적인 한세대학교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합창과 관현악을 비롯한 4대의 피아노 앙상블 등 한세대학교 예술학부 정기연주회 ‘This is Hansei’를 통해 국제적인 수준의 음악적감동을 선사하는 무대로 초대합니다.
    
 
일시: 2019년 11월 28일(목) 20:00

장소: 롯데콘서트홀

출연자: 예술학부 교·강사 및 재학생

티켓: 1인당 2매 증정


티켓문의는 댓글 또는 예술학부 행정실(내선 141~143)으로 연락주시면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전단앞.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