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일반경쟁입찰(최저가격입찰)입니다.
나.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입니다.
다. 계약금액은 수집·운반비, 처리비, 소각비, 계근비, 부가세, 제세공과금 등 본교 생활계 폐기물을 처리하는데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을 포함한 금액입니다.
라. 계약기간 : 2023. 3. 1. ~ 2024. 2. 28.
마. 입찰에 의한 낙찰된 총액은 계약기간(12개월)동안 균등 분할 하여 나누어 지급합니다.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 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의 증명)에 의거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자
※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파산/화의/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제한)」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라. 폐기물관리법 제25조(폐기물처리업) 규정에 의한 생활 폐기물 수집·운반업체, 폐기물중간처분업체, 폐기물종합처분업체, 폐기물중간재활용업체, 폐기물최종재활용업체, 폐기물종합재활용업체로 허가증에 차량 5대 이상 보유한 업체
※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만 있는 경우는 사업장생활계 폐기물 처분업 또는 재활용업 허가증 보유업체와 그 처리에 관한 위·수탁 계약을 체결한 후 계약관련 서류 일체 사본을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함
마.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주된 영업소 소재지(본사)가 경기도 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바. 상기 항을 모두 만족하고 입찰등록 마감일시 까지 등록을 마친 자이여야 함
사. 올바로시스템을 사용하여 폐기물을 처리하여야 함.
가. 일시 : 2023. 2. 22(수) 15:00
나. 장소 : 본관 807A호 대회의실
4. 입찰서류 접수
가. 일시 : 2023. 2. 22(수) 14:00까지
나. 장소 : 본관 809호 행정처 인사총무팀
5. 폐기물 수거 적용 범위
가. 본 대학교에서 관리는 시설물(대학, 기숙사, 기타학교용지 등)에서 발생 되는 사업장 생활폐기물로 한다.
나. 본 대학교에서 요청 시 언제든지 수거 가능하여야 한다.
다. 폐기물 수거는 수업에 지장이 없이 매일 오전 6시 이전에 수거를 완료하여 적치된 폐기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 다만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 “갑”과 “을”이 상호 협의하여 작업 기간을 연장 또는 단축할 수 있다.
라. 배출되는 폐기물을 폐기물관리법에 따라 적합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업체에서 부담한다.
마. “을”은 고용원의 과실로 작업 중 발생한 “갑”의 재산상의 손해 및 사고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지기로 한다..
바. 특이사항 폐기물 반입수수료 포함 및 부가세 발생 시 업체에서 부담한다.
사. 폐기물 처리 업체는 다음의 사항을 시설설치 및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1) 매월 말에 반출확인서 및 계근표를 제출한다.
(2) 매월 말에 쓰레기 수거 현황을 제출한다.
(3) 매월 말에 사업장 폐기물 관리 대장을 제출한다.
(4) 한세대학교 폐기물 처리장 내 4.5톤 암롤박스 1대를 비치 한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금액 5%이상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입찰보증금으로서 입찰등록 마감 일시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입찰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단가입찰은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 낙찰제(부가가치세 포함) 입니다.
나. 예정가격 초과로 유찰될 경우 입찰참가자의 재입찰을 통해 낙찰자 결정
다. 동일가격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즉시 재입찰을 통해 낙찰자 결정
8. 계약의 성립 : 낙찰자는 본교에서 지정하는 일정계획에 따라 계약체결 통보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9. 입찰서 제출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의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입찰등록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본교양식)
나.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
라. 법인 인감증명서 1부
마. 사용인감계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1개월이내)
사. 입찰이행 보증보험 증권 1부(예정금액 5%이상)
아.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의 경우)
자. 청렴계약 이행각서 및 확약서 각 1부
차.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부.
카. 폐기물 수집·운반업 또는 폐기물 중간 처분업 또는 폐기물 종합 처분업 또는 폐기물 중간 재활용업 또는 폐기물 최종재활용업 또는 폐기물 종합재활용업 허가증 사본(사업장 생활계폐기물) 1부.
타. 장비보유현황 입증서류 1부. (수집·운반 차량)
파.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 근거자료 (밀봉 날인) 1부.
하. 최근 3년간 재무제표증명서(국세청발급) 1부.
※ 제출서류 중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표시 후 인감 날인
11. 유의사항
가. 제출서류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 낙찰취소 및 계약이 해지됨
나. 입찰자는 제안서 작성에 필요한 내용을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직접 접수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라. 입찰 설명회는 별도로 개최하지 않고 입찰공고로 대신함.
마. 제출서류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12.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처 : 한세대학교 시설관리팀 ☎ 031-450-5317
인사총무팀 ☎ 031-450-50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