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2.07.14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32

한세대학교 인터넷뱅킹도입 및 일반행정시스템 개발용역 재공고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한세대학교 인터넷뱅킹도입 및 일반행정시스템 개발용역 재공고

. 개발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212월까지

 

2. 입찰 자격조건

. 기술사업역량 및 기술경쟁력을 증명하는 기술평가등급이 T-4(우수) 이상인 업체

. 프로그램 개발 및 관리의 체계적 수행을 증명하는 품질경영시스템인증(ISO9001)을 득한 업체

. 대학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유지 프로젝트 수행 실적 5건 이상인 업체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이면서, 계약금액 3천만원 이상 수행 실적)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

 

4. 입찰일정

구 분

일 시

비 고

현장설명회

별도 진행하지 않음

 

입찰

2022.7.20.() 15:00

본관 807A호 대회의실

입찰 서류접수는 입찰 1시간 전 2022.7.20.() 14:00까지

본관 809호 인사총무팀

낙찰통보

입찰 후 현장 통보

현장설명회는 코로나19 사태로 별도로 진행하지 않고 입찰공고와 입찰규격서(시방서)로 대체합니다.

 

5. 입찰등록 서류 제출

.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

입찰서(본교 소정양식) 1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위임장(입찰참가대리인 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입찰자 신분증 사본 각 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납세증명서) 1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1

실적증명서(최근 3년 이내 실적만 인정) 1

입찰자격조건 증빙서류 각 1.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청렴계약 이행각서 1

 

6. 낙찰자의 결정방법

. 총액(부가세 포함) 내역 입찰(최저가)이며, 현장 입찰방식으로 진행함

. 동일한 가격에 입찰한 업체가 2개 이상일 때는 재입찰을 통해 낙찰업체를 결정함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5이상으로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 입찰보증금의 학교 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8조의 규정에 의함

 

8.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규정에 해당하는

입찰의 무효 사유에 해당되거나 기타 객관적인 무효 사유가 있는 업체

. 입찰등록 구비 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업체

. 입찰방해, 담합입찰 등 위법행위에 의혹이 있다고 판단 될 경우나, 제출한 서류에 허위사항이 발견

경우 해당자의 입찰을 무효로 함

 

9. 기타사항

. 우선 협상대상 업체선정 결과는 현장에서 통보함

. 제출서류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입찰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 입찰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 접수는 불가

. 입찰자는 본 공고내용과 입찰에 필요한 모든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 후 응찰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낙찰결정과 관련 참여 업체는 일체 이의를 제기하지 못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 불가

. 문의사항은 한세대학교 행정처 인사총무팀 031)450-5061로 문의 바람

 

첨부파일
(붙임2)과업지시서_한세대학교 인터넷뱅킹도입 및 일반행정시스템 개발용역 재공고.hwp
(붙임1)공고문 및 제출서류_한세대학교 인터넷뱅킹도입 및 일반행정시스템 개발용역.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