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0.09.21
작성자
인사총무팀
조회수
109

선진 학사제도 도입 운영을 위한 학사행정시스템 개선 용역 입찰

한세대학교 공고 제2020-07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선진 학사제도 도입 운영을 위한 학사행정시스템 개선 용역 입찰
    나. 사업기간 : 착수일로부터 1
 
2.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최저가입찰)
 
3. 입찰일시 및 장소 : 2020. 9. 29() 15:00 / 로뎀관 A202
 
4. 입찰서류 접수
   가. 일시 : 2020. 9. 29() 14:00
   나. 장소 : 한세대학교 인사총무팀(로뎀관 B201)
   다. 제출서류
      입찰신청서 1.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
      위임장(입찰참가대리인 증명서) 및 재직증명서 입찰자 신분증 사본 각 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납세증명서) 1.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 1.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 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
      확약서 1.
첨부파일
[붙임1] 입찰공고_선진 학사제도 도입 운영을 위한 학사행정시스템 개선 용역 입찰.hwp
[붙임2] 입찰서류_선진 학사제도 도입 운영을 위한 학사행정시스템 개선 용역 입찰.hwp
[붙임3] 과업지시서_선진 학사제도 도입 운영을 위한 학사행정시스템 개선 용역 입찰.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