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07.22
작성자
정보보호팀
조회수
524

포털 홈페이지 2차 인증 시행 안내

1. 본교 포털 홈페이지에 대한 정보보안 강화를 위해 2차 인증 솔루션을 도입하고 사용법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2. 2차 인증 도입 개요

   가. 필 요 성 :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등 관련 법규 준수

   나. 적용대상 : 포털 홈페이지를 로그인하는 모든 구성원(학생, 교원, 직원 등)

   다. 시행일시 : 2021.07.28.(수) 10:00

 

3. 2차 인증 절차 : 본인의 스마트폰에서 앱(ionepass 설치)을 이용하여 최초 1회 인증절차를 진행하고, 이후 포털 로그인 시 2차 인증 요청에 따라 스마트폰에서 인증을 진행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첨부파일
한세 포털홈페이지 2차 인증 사용법 가이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