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세대학교 입학팀입니다.
2025학년도 수시모집 면접고사 고사장 조회는
2024. 10. 22(화) 14:00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2025학년도 수시모집 면접고사 고사장 조회 ☞바로가기
☞ 면접고사 : 2024. 10. 26(토) ~ 27(일)
※ 아래 유의 사항을 반드시 끝까지 확인해야 하며, 미확인 시 발생하는 불이익은 수험생 본인의 책임 입니다.
※ 본교 수시모집의 면접고사 방식은 블라인드 면접입니다.
※ 성명, 수험번호, 출신고교, 출신지역, 부모님 직업, 사회/경제적 배경, 신체조건 등 본인의 인적 사항을 알 수 있는 내용은 절대 발언 금지입니다.
※ 면접고사 진행 순서 및 진행 방법은 고사 당일 안내됩니다.
※ 면접고사 예시 질문을 입학홈페이지(ipsi.hansei.ac.kr) 공지사항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 031-450-5051~4[입학팀]
1. 준비물 : 수험표, 신분증
※ 수험표 : 유웨이어플라이 홈페이지 로그인 후 발급
※ 신분증 : 주민등록증,청소년증,자동차운전면허증,여권,주민등록증 발급신청확인서,청소년증 발급신청확인
(학생증 불가)
※ 복장 : 자율 복장(교복불가)
2. 수험생 주의사항
※ 면접고사에 결시 하는 경우 불합격 처리됩니다.
※ 지정된 면접시간은 변경이 불가 합니다.
※ 타학교와 면접 일정이 겹쳐 지정된 입실 시간에 입실이 불가할 경우, 사전에 입학팀으로 반드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사전 연락 없이 지각하는 경우 입실이 불가합니다.
※ 수험생은 반드시 지정된 본인의 입실 시간까지 대기실에 입실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예시) 08:40까지: 8시 40분 까지 입실 완료
※ 면접 고사 당일 수험생만 출입이 가능하며, 학부모 및 동반자의 고사장 출입은 불가합니다.
※ 입실 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였을 경우, 교내에서 대기 후 입실 시간에 맞춰 입장하시기 바랍니다.
※ 추운 날씨가 예상되오니 입실 시간에 맞춰 도착하시기 바랍니다.
※ 수험생은 면접 고사장 내에서 진행위원의 안내를 받고 이에 따라 행동합니다.
※ 수상 실적물, 어학 성적표, 활동 증빙자료(포트폴리오) 등은 고사장에 가지고 들어갈 수 없습니다.
※ 면접 고사가 진행되는 중 수험생은 휴대폰 등 전자기기 사용을 금지하며, 전자기기의 사용이 발각될 경우에는 부정행위로 간주되며 불합격 처리됩니다.
3. 참고사항
※ 면접고사 결시 및 미응시로 인한 전형료 환불은 불가합니다.
※ 질병(입원)이외에 이유로 전형료 환불은 불가 합니다.
※ 학부모 대기실은 운영하지 않습니다.차량 또는 고사장 이외의 장소에서 대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