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17.08.23
작성자
교무팀
조회수
4570

2017학년도 2학기 전자출결 시행 안내

■ 2017학년도 2학기 전자출결 시행 안내

1. 시행일 : 2017학년도 2학기 부터

2. 대상 : 개설과목 전체(채플 및 사이버강의 제외)

3. 협조사항 : 수업 출석 전 전자출결 App 설치 및 로그인 완료

4. 출결 운영방법
  가. 수업에 들어가기 전에 스마트폰에 전자출결  App 설치
  나. 로그인 후 교수님의 전자출결 선언에 따라 자신이 자동출석 처리 되었는지 확인함
  다. 출결사항에 오류가 발생할 경우 교수님께 출결처리 수정을 요청
  ※ 피쳐폰(2G폰) 사용자의 경우, 교수님 사용 App에 등록 후 진행 가능

5. 문의 : 교무팀/수업 031-450-5347, 5162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참조 바랍니다.
첨부파일
한세대 전자출결-앱 학생 사용설명서(가로ver).pdf
한세대 전자출결-웹페이지 학생-메뉴얼.pdf